Event Based Camera!

Event Based Vision Sensor!

이 카메라 기술을 다양한 분야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PROPHESEE의 세계최초 휘도 측정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No RGB DATA, Only BRIGHTNESS RAW DATA!

” 세상을 새롭게 담아내다 “

PROPHESEE의 Event-based Camera는 새로운 시각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카메라는 전통적인 프레임 기반 카메라보다 10분의 1의 컴퓨팅 파워로 놀라운 성능을 실현합니다.

PROPHESEE의 Event-based Camera는 시간에 기반한 이미지 캡처 대신 이벤트에 기반한 이미지 획득 방식을 채택하여 세상을 새롭게 담아냅니다. 카메라는 눈과 유사한 원리로 동작하여 움직임과 변화가 발생한 순간에만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를 통해 움직이는 대상에 대한 놀라운 디테일과 정확도를 담을 수 있습니다.

PROOHESEE의 Event-based Camera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발휘합니다. 스마트 시티, 자율 주행 자동차, 로봇 공학,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 카메라의 기술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실시간 이벤트 감지와 낮은 대역폭 요구로 인해 컴퓨팅 비용이 절감되며,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합니다.

더 이상 빠른 움직임과 놓치기 쉬운 순간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PROOHESEE의 Event-based Camera와 함께라면 현실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용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PROOHESEE의 Event-based Camera를 만나보세요. 세상을 더욱 똑똑하게, 더욱 정확하게 담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pplications (다양한 응용분야)

◈ XYT MOTION ANALYSIS

XYT 모션 분석

일반적인 사용 사례: 움직임 분석 – 장비 상태 모니터링 – 기계 동작 모니터링
XYT 뷰어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시각화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에 시간 – 공간 연속성의 힘을 발견하세요.
프레임 사이에서 시간을 확대하고 미세한 움직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ULTRA SLOW MOTION

초슬로우 모션

일반적인 사용 사례: 운동학적 모니터링, 예측 유지보수
전통적인 방식보다 훨씬 적은 데이터를 생성하면서도 200,000 프레임 이상의 초당 해상도로 실시간으로 시간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으로 순간적인 이벤트 중에서 미세한 움직임의 동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0,000fps 이상)

◈ OBJECTIVE TRACKING

객채 추적

일반적인 사용 사례: 부품 가져오기와 배치 – 로봇 가이드 – 궤적 모니터링
시야 내에서 움직이는 객체를 추적합니다.
이벤트 기반 센서가 제공하는 낮은 데이터와 미세 정보를 활용하여 컴퓨팅 파워를 절약하면서 객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연속적인 추적: 프레임 획득시 “블라인드 스팟”이 없습니다.
기본적인 세분화: 움직임만을 분석하고 정적인 배경은 무시합니다.

◈ OPTICAL FLOW

광학 플로우

일반적인 사용 사례: 컨베이어 속도 측정 – 부품/객체 속도 측정, 궤적 모니터링, 궤적 분석, 궤적 예측
이벤트 기반 방식으로 순차적인 프레임 분석이 아닌 연속적인 픽셀 단위 추적을 통해 움직임을 훨씬 효율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이미지 기반 접근 방식과 비교하여 17배 더 적은 전력 소비.
움직이는 객체에 대해서만 특징을 추출.

◈ HIGH-SPEED COUNTING

고속 카운팅

일반적인 사용 사례: 물체 계수 및 측정 – 의약품 알약 계수 – 기계 부품 계수
전례 없는 속도와 높은 정확도로 물체를 계수하고, 데이터 생성을 줄이며 어떠한 움직임도 손상 없이 처리합니다. 물체가 시야를 통과하는 동안 각각의 픽셀을 독립적으로 트리거하여 물체를 계수합니다.
1,000개/초 이상의 처리량
1,000개/초에서 99.5% 이상의 정확도.

◈ SPATTER MONITORING

스패터 모니터링(용접 시 발생하는 불꽃, 뛰는 조각 등)

일반적인 사용 사례: 밀링, 레이저 및 공정 모니터링, 품질 예측
스패터와 같이 유사한 움직임을 가진 작은 입자를 추적합니다. 이벤트 기반 비전 센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작은 입자들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kHz의 추적 주파수 (5µs time resolution)로 모든 입자들의 XYT(공간-시간)추적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 VIBRATION MONITORING

진동 모니터링

일반적인 사용 사례: 움직임 모니터링, 진동 모니터링, 예측 유지보수를 위한 주파수 분석
픽셀 단위의 정확도로, 씬(scene) 내의 각 픽셀의 시간적 변화를 추적하여 진동 주파수를 연속적으로 원격으로 모니터링합니다. 각 이벤트마다 픽셀 좌표, 변화의 극성 및 정확한 타임스탬프가 기록되므로, 진동 패턴을 전체적이고 연속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1Hz에서 kHz 범위, 1픽셀의 정확도

카메라 시연문의 및 기술문의 : jiho@stvision.co.kr, sales@stvision.co.kr

※ PROPHESEE 홈페이지에서 이미지와 글을 인용하였습니다.
※ The following image and text have been quoted from the PROPHESEE website.


0 Comments

Leave a Reply

Avatar placeholder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