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tis Classic 현미경 (Stereo Microscope)

뛰어난 이미지로 관찰하며 다양한 검사 및 조립, 재작업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gonomic Design (인체공학적인 설계)

Mantis 현미경은 독특한 인체공학적 고성능 스테레오 현미경입니다. 최대 20배율까지 확대 옵션이 가능하며 3D 광학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넓은 시야와 긴 작업 거리는 다양한 검사, 조작 및 재작업을 가능하게 하며, 모든 작업 시 손과 눈의 협응력을 쉽고 편안하게 해줍니다.

쉽고 편안한 광학 기술로 안경을 착용한 작업자도 불편하지 않게 관찰할 수 있으며, 접안렌즈를 눈에 맞추어 작동하지 않아도 누구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맨티스 클래식은 두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Elite 모델은 배율 렌즈를 2개 장착하여 원하는 배율로 바꿔가며 볼 수 있고,

Compact 모델은 렌즈를 1개만 장착할 수 있스며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Mantis Elite – 터렛(Turret) 방식 렌즈 장착, 2개 가능

맨티스 엘리트용 렌즈 배율 데이터

맨티스 엘리트용 2가지 타입의 스탠드

Mantis Compact – 렌즈 1개 장착 가능(교체형)

  • 특허 받은 ‘접안 렌즈가 없는’ 스테레오(입체) 관찰 현미경으로, 확실한 3D 관찰과 탁월한 편안함으로 작업자의 피로를 줄이고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 Mantis Compact는 Mantis 시리즈의 보급 기종으로 가격이 저렴하며, 낮은 배율 렌즈를 사용하여 넓은 작업 거리를 확보, 확대 작업하는 공정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 Mantis Compact는 넓은 시야와 넓은 작업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눈-손’의 이동과 조정이 편해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 작업이 가능합니다.
  • 배율 렌즈는 한 개씩 장착이 가능하지만, 필요 시 빠르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맨티스 컴팩트용 렌즈 배율 데이터

맨티스 컴팩트용 2가지 타입의 스탠드


0 Comments

Leave a Reply

Avatar placeholder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